스포츠조선

임성훈, 박혜련 작가와 '생방송 퀴즈가 좋다'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

김겨울 기자

기사입력 2014-10-29 15:04



SBS 새수목 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 (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에 인기방송인 임성훈이 카메오 출연한다.

오는 11월 중순 첫 방송되는 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드라마로 이종석과 박신혜, 김영광, 이유비가 주인공을 맡았다.

특히, 극초반에 공개될 극중 퀴즈프로그램인 '도전! 퀴즈챔피언'에서 방송인 임성훈이 퀴즈진행자로 카메오 출연, 출연자인 달포역 이종석에게 질문을 던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알고보니 임성훈은 지난 15년전 인기를 끌었던 '생방송 퀴즈가 좋다'의 진행자를 맡은 바 있는데, 당시 프로그램 작가가 바로 박혜련작가였던 것. 이런 인연으로 그는 이번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것이다.

임성훈은 "오랜만에 박혜련 작가가 연락을 해와서 무척 반가웠다"며 "박작가가 '피노키오' 극중 퀴즈프로그램의 MC를 나를 염두해두고 썼다며 출연을 부탁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래서 반가운 마음에 흔쾌히 출연을 약속하고는 촬영했는데 부디 누가 안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그녀가 퀴즈프로그램에 이어 드라마를 통해서도 시청자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걸 보니까 앞으로 어떤 드라마를 집필할지가 더욱 기대된다.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했으면 좋겠다"는 덕담을 건네기도 했다.

한편, 드라마 '피노키오'는 최근 임성훈과 이종석이 출연한 퀴즈 프로그램 장면, 그리고 석양을 배경으로 이종석과 박신혜가 등장한 예고 티저장면이 공개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11월 중순 첫방송.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