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더지니어스 신아영-하연주, 하버드 출신 vs IQ 156 멘사회원…‘육감몸매’ 겸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10-23 12:02


더지니어스 신아영(왼쪽)-하연주

tvN '더지니어스:블랙가넷'(이하 더지니어스)에 출연중인 두 미녀 신아영과 하연주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아영은 영어-스페인어-독일어 3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는 스펙과 하버드대 역사학과 전공의 학력, 스코틀랜드 왕립은행 인턴 경력을 소유한 '엄친딸'로 유명하다.

신아영은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이 공개한 화보 커버 영상에서 흰 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압도적인 볼륨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연주는 IQ 156에 멘사 회원으로, '더지니어스' 방송 전부터 이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드라마 '미스코리아'(올 2월 종영) 촬영을 위해 수영복을 입은 하연주 모습이 게재됐다. 하연주는 매끈한 몸매라인과 청순한 미모로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현재 신아영과 하연주는 '더지니어스'에서 지성과 미모를 두루 뽐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에 누리꾼들은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몸매 둘 다 좋아",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더지니어스 잘 보고있어",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둘 다 너무 예쁘네", "더지니어스 신아영 하연주, 방송에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