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안혜경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외모+통통해진 볼살 '깜짝'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20 19:12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DDP)에서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지선-이지현 컬렉션이 열렸다. 안혜경이 참석했다.

김보라 기자 boradori@sportschosun.com/2014.10.20/

안혜경 맞아?...몰라보게 달라진 외모+통통해진 볼살 '깜짝'

배우 안혜경의 확 달라진 외모에 시선이 집중됐다.

안혜경은 20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DDP)에서 열린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지선-이지현 컬렉션에 참석했다.

이날 안혜경은 네이비 컬러의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난 의상을 입고 등장,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로 취재진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이보다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과거와 사뭇 달라진 그의 외모. 통통해진 볼살과 여성미 물씬 풍기는 안혜경의 모습에 이목이 쏠렸다.

한편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하는 '2015 S/S 서울 패션위크'는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다. 이상봉, 지춘희 등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와 계한희, 고태용 등 국내외 신진 디자이너 등 80여 명의 패션쇼가 열린다.

많은 네티즌들은 안혜경 외모에 "안혜경, 어떻게 이렇게 달라질 수 있죠?", "안혜경, 확실히 뭔가 다르긴 하네요", "안혜경, 볼살이 엄청 통통해졌네요", "안혜경, 얼굴에 뭐 한 걸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