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매출 200억'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보유…'탈만하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09:53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방송인 겸 사업가 진재영의 연매출이 200억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가 소유한 슈퍼카가 화제다.

진재영은 4월 자신의 트위터에 "저 오늘 조증 왔나 봐요. 오늘 저를 만나시는 분은 모두 안아드리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진재영은 두 팔을 높이 들어 올리며 즐거운 미소를 짓고 있다. 진재영의 옆에는 3세대 포르쉐911이 주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진재영은 페라리 F430과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진재영은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 '아우라제이'가 연매출 200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진재영은 "처음부터 잘 된 것은 아니다. 쇼핑몰 첫날 8만 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5명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진재영은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 그동안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탈만하다",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정말 성공했네",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인증, 진짜 200억 자산가 맞네",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인증, 진짜 돈 많이 벌었나봐",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차 값만 다 합쳐보니 대박이다", "

진재영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자산 200억이면 탈만하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