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재영 취미는 수퍼카 수집?...가격 무려 '억'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10-08 09:45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재영 취미는 수퍼카 수집?...가격 무려 '억'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진재영 취미는 수퍼카 수집?...가격 무려 '억'

배우 겸 사업가 진재영이 호텔 스위스룸을 능가하는 초호화 집을 공개한 가운데 그가 보유한 수억원에 이르는 슈퍼카가 새삼 화제다.

진재영은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 연예계 CEO 특집에 출연해 연매출 200억 자산가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들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진재영은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방문했다.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시장을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털어놨다.

진재영의 이 같은 노력에 현재 쇼핑몰 CEO로 성공하며 200억대 자산가가 된 그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스포츠카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진재영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저 오늘 조증 왔나 봐요. 오늘 저를 만나시는 분은 모두 안아드리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재영은 두 팔을 높이 들어 올린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때 진재영의 옆에는 3세대 포르쉐911이 주차돼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진재영은 페라리 F430과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소유 소식에 "진재영,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를 보유할 정도로 돈을 많이 벌었군요", "진재영, 진짜 돈을 많이 벌었군요.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를 도대체 어떻게 다 소유할 수 있는 거죠?", "진재영, 진짜 200억대 자산가가 맞나봐요.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라니...부럽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