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카메라 뒤 다정한 남남케미 '기대↑'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4 11:59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나쁜 녀석들' 배우 마동석과 박해진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다.

4일 첫 방송을 앞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마동석과 박해진이 촬영장에서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다.

동석은 '나쁜 녀석들'에서 조직폭력배 박웅철로 분해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웅철은 조직폭력배 행동대장 출신으로, 산만한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날쌘 주먹으로 악을 처단하는 인물이다. 또 박해진은 극중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 이정문으로 분해 소름 끼치는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멘트 바닥에 누워 잠시 휴식을 취하면서도 박해진의 어깨에 손을 얹은 마동석은 또 다른 사진에서도 박해진에게 어깨동무하며 머리를 맞대고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극중 희미한 웃음조차 짓지 않는 사이코패스 박해진의 장난기 가득한 눈빛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카메라 뒤에서 농담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다가도 감독님의 큐 사인이 떨어지면 다시 조직폭력배와 사이코패스의 무서운 눈빛으로 돌변하며 촬영장을 들었다 놨다 했다는 후문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알고보면 착한 남자들?",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케미도 재밌재밌을 듯",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촬영에선 돌변할 듯",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남남케미 멋진데", "나쁜 녀석들 박해진 마동석 연기변신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악질 범죄자를 소탕하기 위대 더 악한 범죄자들이 모여 악을 심판하는 수사 드라마다.드디어 베일을 벗을 박해진표 사이코패스 연기는 오늘 밤 10시 OCN '나쁜 녀석들' 1화에서 공개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