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교진 소이현 '비공개-주례없는' 결혼식…사회자는 누구?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10-04 11:40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배우 소이현과 인교진이 오늘(4일) 드디어 웨딩마치를 울린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4일 오후 6시 역삼동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들은 지난 4월 열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했다.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결혼식에 앞서 간단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주상욱이 맡는다. 주례 없이 결혼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10년 여를 동료 배우이자, 친구로 지내오다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측에서는 보도자료를 통해 "같은 소속사 식구로 처음 만나 긴 시간 인연을 이어오면서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고 있었다"며 "양가 부모님들께서도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인연이라고 조언하며 결혼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배우부부 탄생이네", "인교진 소이현 드디어 웨딩마치 행복하세요",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하객 역시 남다르겠다",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행복한 출발이 되길", "인교진 소이현 결혼식 신랑신부 모습 기대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후 드라마 '때려',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쓰리데이즈'에 출연했다. 인교진은 2000년 MBC 29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선덕여왕', '내일이 오면', '구암허준' 등에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