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준희 마스타우, '심야 데이트 포착'에 열애설 재차 부인…"진짜 아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10-02 16:44



고준희 마스타우

고준희 마스타우

배우 고준희와 래퍼 마스타우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야 극장 데이트 장면이 포착퇘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열애설이 불거진 2일,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심야 극장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다.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시간차를 두고 영화관에 따로 들어가 같은 영화를 감상했으며, 마스타우가 자신의 차량으로 고준희를 집 앞까지 데려다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고준희의 소속사 측은 "사귀는 사이가 정말 아니다. (영화관 만남은)두 사람이 처음 본 자리이며, 지인들이 함께 어울려 논 것이다. 단 둘이 심야 데이트를 한 게 아니다"라고 고준희와 마스타우의 열애설을 재차 부인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에 대해 고준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마스타우와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다. 단 한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사실 밖에 없다고 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마스타 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도 "마스타 우와 고준희가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며 "지인들과 함께 한 번 만난 게 전부"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진실이 궁금해",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진짜 대박이네",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의외의 조합이다", "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집에다 데려다 준 것뿐인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