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비 크리스탈 '빌리진' 환상 콜라보 무대, 1시간 만에 준비한 무대가 이 정도? '감탄'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29 10:12



비 크리스탈

비 크리스탈

가수 겸 연기자 비와 크리스탈의 '빌리진' 무대가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서는 비-크리스탈-박영규-알렉스-김기방 등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 팀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한 치의 양보 없는 오디션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비를 주축으로 유재석, 크리스탈, 김기방 등 '내그녀 팀'이 선보인 마지막 미션 '리얼 오디션' 무대는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했다.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개사, 단 1시간 만에 만들어냈다고는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비는 무대 준비부터 팀을 적극적으로 리드, 유재석, 김기방과 환상 호흡을 발휘하며 "빌려줘~ 네 마음을 무담보로 무이자로 말야. 너 오빠 못 믿니"라는 센스 있는 가사를 완성시켰다. 또한 크리스탈과 앙증맞은 커플댄스를 선보이고 실감나는 상황극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심사위원으로 나섰던 박영규, 알렉스, 하하는 일동 기립 박수를 보내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내 그녀 팀'은 총점 280점으로 총점 279점을 받은 '런닝맨 팀'을 1점 차로 누르고 '오디션 레이스'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비 크리스탈 무대에 네티즌들은 "

비 크리스탈, 환상의 호흡이었다", "

비 크리스탈, 저게 1시간만에 만들어낸 무대?", "

비 크리스탈, 달달 호흡", "

비 크리스탈, 케미 폭발", "

비 크리스탈, 드라마서도 연기호흡 장난아니더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