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짝 얼짱녀' 김사은 성민 열애, "이상형 집착하는 남자다" 깜짝 고백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9-25 10:29


김사은 성민 열애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그룹 슈퍼주니어 성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과거 '짝'에 출연한 모습이 재조명 되고 있다.

24일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이 뮤지컬 '프리실라'를 보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이에 성민과 김사은 소속사 측은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다. 예쁘게 봐 달라"고 밝혔다.

성민과 김사은은 지난해 뮤지컬 '삼총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성민의 연인 김사은은 지난 2008년 그룹 '바나나걸'에 합류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다. 성악과를 졸업한 인재로 뮤지컬 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사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SBS '짝'에서 얼짱녀 여자 1호로 출연해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당시 김사은은 뮤지컬 배우답게 Natalie Cole의 'L-O-V-E'를 부르며 남자들의 호감을 샀다. 자신을 뮤지컬 배우이자 CF 모델로 소개한 김사은은 특이사항으로 10시 반 통행금지 시간을 설명했다.

특히 이상형에 관한 질문에 김사은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을 꼽으며, "사실 가장 중요하게 보는 건 집착하는 남자다"라며 독특한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사은은 "저는 생갭다 사람들이 저 한테 잘 안다가온다"라며, "먼저 손 내밀어 주고 먼저 말해주면 정말 고맙다"라고 이유를 설명했다.

현재 김사은은 MBC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 취집녀 김사은 역할을 맡아 출연 중이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김사은 성민 열애, 성민 집착남 되나요", "김사은 성민 열애 반가운 소식이다 잘 어울리는 듯", "김사은 성민 열애 통행금지 시간 지키려면 힘들 듯", "김사은 성민 열애 웃는 모습이 예쁜 커플이네요", "김사은 성민 열애 뮤지컬 커플이 현실로 이루어졌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