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스타K6 송유빈
이날 방송에서는 참가자 송유빈이 건강 문제로 슈퍼위크에 참석하지 못한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대해 '슈퍼스타K6' 제작진은 송유빈의 불참에 대해 건강에 문제가 생겼음을 전했다. 송유빈은 첫 등장시에도 "머리에 문제가 생겼다"며 건강 이상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송유빈은 등장과 동시에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으로 관심을 모았지만 방송 직후 온라인 상에는 송유빈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파장을 일으켰다. 공개된 사진 속의 송유빈은 술병과 재떨이 사이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은 물론, 그가 작성한 욕설글 캡처 등이 담겨 있었다.
이에 송유빈은 자신의 SNS에 사과했지만 시청자들은 여전히 곱지 않은 시선을 보냈다.
'슈퍼스타K6'의 제작진 역시 "송유빈 본인도 과거 행동에 대해 부적절했다며 반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송유빈 참가자가 예선에서 보여준 모습은 음악에 몰두하는 성실한 모습이었다. 음악에 꿈을 가지고 의욕적으로 임하는 송유빈의 모습을 제작진은 높이 사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지만 결국 슈퍼위크에서 송유빈의 모습은 볼 수 없게 됐다.
많은 네티즌은 "
슈퍼스타K6 송유빈 일진설 논란에 슈퍼위크 진출 포기하다니 안타까워", "송유빈 과거사 논란으로 슈퍼스타K6 진출도 포기하다니 아쉽다", "송유빈 슈퍼스타K6 진출 포기 믿겨지지 않아", "슈퍼스타K6 슈퍼위크에 모습 드러내지 않은 송유빈 건강상의 문제도 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