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일상 모습도 섹시...환상 S라인 '감탄'
뿐만 아니라 사촌 누나는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 돌스의 전 멤버인 니콜 셰르징거로, 뮤지션 가족이다.
지난해 도끼의 형 미스터고르도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촌 누나가 푸시캣돌스 니콜 셰르징거다. 삼촌의 딸이 니콜 누나다. 물론 니콜 누나가 워낙 바쁘니 잘 볼 수는 없다. 하지만 늘 응원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후 2010년 그룹을 탈퇴해 2011년부터 솔로로 활동하고 있는 니콜 셰르징거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탄탄한 몸매, 글래머러스한 볼륨감 등으로 국내외 팬들의 인기를 한 몸에 얻었다.
또 니콜 셰르징거는 영화 '맨 인 블랙3'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으며, 유명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X-Factor'의 심사위원을 맡은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많은 네티즌들은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에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라는 사실에 깜짝 놀랐네요", "도끼 혼혈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와 만난 적이 있나 궁금하네요",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라고 해서 깜짝 놀랐네요", "도끼 사촌누나 니콜 셰르징거. 역시 몸매가 예술이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