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몸매+얼굴’ 완벽 여신으로 ‘남자친구 반응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9-12 20:15



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몸매+얼굴' 완벽 여신으로 '남자친구 반응은?'

렛미인 박동희, 거구 잇몸녀→'몸매+얼굴' 완벽 여신으로 '남자친구 반응은?'

'렛미인' 출연자 박동희가 180도 바뀐 외모로 주변 친구들의 눈길을 끌었다.

11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마지막 회는 '렛미인 그 후'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울한 과거에서 슈퍼모델 비주얼로 변신한 박동희의 모델 도전기와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박동희는 외모 변신 후 처음으로 학교를 찾아 친구들을 만났다. 박동희의 확 달라진 외모에 친구들은 "너무 말랐다. 왜 이렇게 예뻐졌느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친구들은 사인 요청을 하고 그녀의 달라진 모습을 사진을 찍는 등 이미 박동희는 친구들 사이에서 슈퍼스타가 돼 있었다.

박동희 남자친구는 "친구들이 여자친구 소개시켜 달라고 전화가 많이 온다"며 "여자친구가 예뻐졌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박동희는 이에 "예전에는 내가 딱 이런 마음 이었다"며 "얼마나 조마조마 하고 다닌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렛미인 박동희 모습에 네티즌들은 "렛미인 박동희, 여신이야", "렛미인 박동희, 새 인생 얻었어", "렛미인 박동희, 멋지게 잘 살고 있어", "렛미인 박동희, 남자친구 마음 이해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