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은미, 권리세 수술 중단에 병원 찾았지만 위독해 '면회 불가'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9-04 09:47



이은미, 권리세 수술 중단에 병원 찾았지만 위독해 '면회 불가'

이은미, 권리세 수술 중단에 병원 찾았지만 위독해 '면회 불가'

가수 이은미가 교통사고를 당한 후 큰 수술을 받은 레이디스코드 권리세를 보기 위해 병원을 찾았지만 권리세를 보지 못한 채 발걸음을 돌렸다.

이은미는 3일 오후 권리세가 입원해 있는 경기도 수원 소재 대학병원을 찾아 면회를 요청했지만, 권리세의 상태가 위중해 면회는 하지 못하고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이은미는 지난 2010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와 스승과 제자로 인연을 맺었다.

이에 이은미는 권리세의 교통사고 소식을 접하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졌다.

앞서 이날 뉴스1는 레이디스코드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의 말을 인용해 "권리세의 수술이 혈압 문제로 중단돼 중환자실로 이동됐다. 심폐소생술(CPR)을 받아야 할 정도로 위독한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이 매체는 "권리세는 가까스로 고비를 넘긴 듯 했으나 머리 부위를 크게 다친데다가 수술 도중 혈압이 떨어져 의료진은 수술 재개에 앞서 상황을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고 보도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당초 권리세는 수술이 끝나면 서울로 옮길 계획이었지만, 수술이 길어지고 상태가 예상보다 심각해 옮기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가 세상을 떠났으며 다른 멤버 권리세가 중태, 이소정 역시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기다리고 있다.

사망한 고은비의 빈소는 이날 오후 서울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5일 발인 예정이며 빈소에는 친지와 지인을 포함한 조문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권리세 수술 중단, 이은미 면회 소식에 "권리세 수술 중단, 이은미 면회를 갔었군요", "권리세 수술 중단, 이은미 면회를 갔는데 못 만났군요", "권리세 수술 중단, 이은미 면회가 아직 안 되는군요", "권리세 수술 중단, 이은미 면회가 안 되면 가족은 되는 건가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