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안타까워"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9-04 07:53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고은비 사망-권리세 수술 중단

교통사고를 당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은비(고은비)의 사망소식에 애도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레이디스코드는 지난 2일 대구에서 스케줄을 마친 후 서울로 돌아오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이들이 탄 승합차는 3일 오전 1시30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영동고속도로 신갈분기점 부근(인천 방향 43㎞ 지점)에서 갓길 방호벽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멤버 은비가 세상을 떠났다. 다른 멤버 권리세는 머리와 배 부위를 다쳐 장시간 수술을 받고 경과를 지켜보고 있으며, 또 다른 멤버 이소정은 골절상으로 부상 부위의 수술을 기다리고 있다.

사고 소식이 전해진 후 SNS에는 레이디스코드의 애도와 쾌유를 비는 동료 연예인들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미쓰에이의 수지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게요"라고 말했고, 카라의 박규리는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발 소정,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해주길, 기도해주세요. 모두들"이라고 애도의 글을 남겼다.

고(故) 은비의 빈소는 서울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이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고은비 사망, 안타깝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 사망한 고은비양 너무 마음이 아프다",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권리세 수술 중단, 빨리 쾌유하길 기도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