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지 터치에 열애설 제기..."모기 물려서" 일축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8-26 22:11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지 터치에 열애설 제기..."모기 물려서" 일축

홍진호, 레이디제인 허벅지 터치에 열애설 제기..."모기 물려서" 일축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와 방송인 레이디제인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또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다.

26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 썸 타는 현장'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이 오붓하게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이 서로의 허벅지를 가볍게 터치하는 듯 다정한 모습이 포착됐고, 이에 네티즌들은 "연인이 아니냐"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러나 레이디 제인 소속사 측은 이날 한 매체와의 통화에서 "허벅지를 만지는 스킨십이 있었다고 하는데, 당시 정황을 말씀드리자면 레이디 제인 다리에 모기가 물렸다. 홍진호 씨가 모기 물린 곳을 손가락으로 가리키고 있었다고 한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홍진호 소속사 측 역시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며 "개인적인 일정이라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두 사람은 워낙 친하게 지내는 사이"라고 해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홍진호, 레이디 제인 열애설에 "홍진호, 레이디 제인 열애설을 계속 부인하고 있군요", "홍진호, 레이디 제인과 밖에서 만나는데 연애는 아닌가봐요", "홍진호, 레이디 제인이 사귀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