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신주아, 태국인 재벌2세 남편 최초공개 "당분간 방콕에서 신혼생활"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26 15:00 | 최종수정 2014-08-26 15:01



신주아 남편공개

신주아 남편공개

배우 신주아의 남편이 공개됐다.

지난 7월 태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신주아가 태국인 재벌 2세 남편 라차나쿤 씨와 함께 Y-STAR '생방송 스타뉴스'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8월23일 한국에서 또 한 번 진행된 결혼식에서 취재진과 만난 신주아는 처음으로 부부동반 인터뷰에 나서며, 첫 만남에서부터 2개월차 신혼부부의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결혼 소감을 묻는 취재진 질문에 신주아 라차나쿤 부부는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행복한 미소와 함께 화답했다.

남편 나라인 태국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한 신주아는 "한국이랑 다르지만 태국어 공부도 하면서 남편과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국제결혼에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신주아 라차나쿤 부부는 배우 원기준의 지목으로 루게릭병 환자를 돕는 기부 캠페인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도 참여했다.

결혼식으로 진정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 신주아는 "당분간 방콕에서 신혼생활에 충실할 예정이다. 기회가 되고 좋은 작품이 있다면 연예 활동도 이어나가겠다"고 국내 복귀 계획을 말했다.


한편 신주아 라차나쿤 부부의 첫 동반 인터뷰는 8월26일 오전 11시 Y-STAR '생방송 스타뉴스'를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많은 네티즌은 "신주아 남편 최초로 공개됐네", "공개된 신주아 남편 훈훈하다", "신주아 남편과 행복해보여", "남편과 함께한 신주아 더 예뻐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