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성령-김민정, '스타 파운데이션' 뷰티 화보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4-08-26 08:54



피부 좋기로 소문난 여배우 김성령과 김민정의 '스타 파운데이션' 화보가 공개됐다.

두 여배우는 올 가을, 조명 받은 듯한 포토제닉한 모습으로, 은은한 광채와 우아하고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각각의 개성 있는 메이크업룩과 피부비밀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김성령은 결점 하나 없는 피부에 우아한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여배우만이 지닌 아우라로 격이 다른 우아함을 선보였다. 디올스킨 스타 파운데이션을 베이스로, 누드 컬러의 립이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광채로 빛나는 매끄러운 피부는 조명을 받은듯한 진정한 아우라 있는 여배우 피부로 단연 돋보인다.

또한, 김민정은 화보를 통해 올 가을 트렌드 예감인 고급스런 빛을 발산하는 피부와 내츄럴 컬러를 이용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룩을 연출하기 위해 다각도에서 빛을 발산하는 밀착력 뛰어난 텍스처의 디올스킨 스타 파운데이션을 얼굴에 얇게 펴 발라 고급스런 빛을 발산하는 피부를 완성한 후, 입술은 디올 어딕트 플루이드 스틱 # 269 타이니 핑크를 발라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우아함과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뷰티 화보는 9월 출시를 앞둔 디올 코스메틱의 신제품 '디올스킨 스타 파운데이션'과 함께한 화보로, 마치 조명을 받은 듯 다각도에서 반짝이는 '여배우들의 포토제닉 피부'를 완성시켰다. '스타 파운데이션'은 배우 김성령, 김민정이 화보 속에서 각각 4가지룩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올 하반기 스타들의 피부처럼 전문적이며 반사판을 받은 은은한 광채를 지속시키는 파운데이션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김성령과 김민정은 이번 화보를 통해 '스타 파운데이션'을 이용한 자신의 '탑 시크릿 메이크업 팁'을 노블레스 9월호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김민정은 여배우 중에서도 피부미인이다", "김성령은 저 나이에도 이런 피부와 우아함을 지닌 진정한 여배우다" "워너비 김성령과 김민정, 진정한 피부미인 여배우들이 쓰는 제품인 만큼 나도 써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