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우리동네 예체능' 이규혁, 차유람 드레스 자태에 '황홀 표정'

기사입력 2014-08-20 00:04 | 최종수정 2014-08-20 00:04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당구여신' 차유람과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파트너를 이뤘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7번째 종목인 테니스 편의 첫 번째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규혁은 "나를 당구장으로 오라는 것 보니 내 파트너가 차유람인가보다. 요즘 내가 뭘 해도 되는 상황이라서 기대가된다"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앞서 차유람은 "내가 아무래도 여자니까 날 커버해줄 수 있는 남자, 운동감각이 있는 전 선수 출신이 좋다"라며 파트너로 강호동과 이규혁의 이름을 입에 올렸다.

이어 이규혁은 레오파드 패턴의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자태로 자신을 맞이한 차유람을 보고 감탄했다. 그는 "나 어떻게 리액션하지. 너무 좋아하면 그렇지 않느냐"고 애써 자존심을 챙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혁은 차유람에게 "너무 아름답다"며 칭찬했고, 차유람은 "예쁘게 보일 수 있는 날이 오늘밖에 없다고 해서 최대한 꾸몄다"고 겸손한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 진짜 잘 어울려",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정말 예쁘다",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앞에서 다들 이규혁처럼 될 듯", "'우리동네 예체능' 차유람, 이규혁하고 환상의 조가 될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테니스 편'에는 강호동 양상국 정형돈 이규혁 신현준 성시경 헨리 차유람이 출연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