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날씬 몸매' 뽐낸 화이트 밀착 패션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8-18 18:55


4인조로 변신한 카라가 더욱 밝아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카라의 미니 6집 앨범 'DAY&NIGHT' 쇼케이스가 18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카라가 타이틀곡 '맘마미아'를 공개하며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카라는 니콜과 강지영의 그룹 탈퇴 후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구하라, 한승연, 박규리와 함께 4인조 걸그룹으로 재탄생했다.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제작을 맡은 이번 앨범은 텐조와 타스코, SEION, HOMEBOY 등 최강 작곡가 군단이 힘을 합쳤다. 타이틀곡은 '맘마미아'. 중독성 있는 후크와 반복되는 가사가 카라의 매력을 잘 표현했다.
정재근 기자cjg@sportschosun.com/2014.08.17/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4인조로 변신한 걸그룹 카라가 신곡 '맘마미아'로 컴백했다.

카라의 미니 6집 앨범 'DAY&NIGHT' 쇼케이스가 18일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렸다. 니콜과 강지영의 그룹 탈퇴 후 새 멤버 허영지를 영입해 구하라, 한승연, 박규리와 함께 4인조 걸그룹으로 재탄생한 카라는 이날 건재함을 과시했다.

카라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타이트한 화이트 의상을 입고 6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 &NIGHT)'의 무대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어느덧 데뷔 7년차가 된 카라의 리더 박규리는 "순간순간 최선을 다했던 것이 지금까지 올 수 있는 원동력인 것 같다"고 설명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다들 다이어트한 것 같다", "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4인조로 변신한 모습도 기대된다", "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새 멤버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앞으로 활동 기대합니다", "

카라 '맘마미아' 컴백 쇼케이스, 느낌이 좀 달라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