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 합동무대, 산이 불만폭발 "형 마음대로 해"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8-15 19:01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 산이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 산이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이 콜라보 무대로 화제인 가운데, 이를 본 산이가 불만을 드러냈다.

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바스코와 바비의 1차 공연 4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바스코는 '플레스&블러드'와 '게릴라스 웨이'로 강렬한 록사운드를 과시했다.

또 바스코의 상의탈의와 차지연의 지원사격은 무대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에 대해 산이는 같은 팀에도 불구하고 불만을 드러냈다. 산이는 "이 프로그램이 '쇼미더머니'인지 '쇼미더기타'인지 모르겠다"며 바스코에 대한 불만을 표출했다.

또 산이는 "이번 무대의 주제가 '아이 엠' 아니냐. 내가 아니라고 해도 바스코 형이 맞다면 그대로 둬야 하는 것"이라며 "바스코 형 마음대로 하세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의 무대에 산이 반응을 접한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3 산이 바스코 차지연 무대 불만스러웠나봐", "산이 쇼미더머니3 바스코 차지연 무대에 불만있나봐", "쇼미더머니3 산이 힙합 아닌 록으로 꾸며진 바스코 차지연 무대 싫었나봐", "쇼미더머니3 산이 바스코와 차지연 무대에 같은 팀에도 대립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