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보람 '예뻐졌다' 티저 공개, 4년 외모 변천사 '한눈에' 깜짝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8-05 20:26


박보람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박보람은 지난 4일 공개된 '예뻐졌다' 티저 영상을 통해 과거와 현재의 박보람을 동시에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박보람은 동그란 안경에 우울한 표정으로 등장했다. 하지만 이어 나타난 '예뻐진' 박보람은 밝은 표정으로 예쁜 옷들을 입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뮤직비디오 한 편을 통해 박보람이 데뷔를 준비해왔던 4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는 것.

박보람은 '예뻐졌다' 뮤직비디오에서 무려 10벌의 옷을 갈아입으며 열연을 펼쳤다. 그동안 데뷔를 위해 외모를 먼저 바꿨던 박보람의 노력이 돋보일 수 있도록 뮤직비디오도 비주얼적인 부분에 신경을 많이 쓴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홍대광의 '고마워 내 사랑' 뮤직비디오를 통해 확 바뀐 비주얼로 화제가 된 박보람은 5개월 만에 선보이게 된 자신의 뮤직비디오에서 그 당시보다 한층 더 예뻐진 외모와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박보람, 정말 예뻐졌다", "박보람 데뷔 앞두고 관심집중", "박보람 미모 물 올랐네", "박보람 데뷔 무대 기대만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는 오는 7일 발매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