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나혼자산다' 심형탁, BMW7 루머 해명 "옵티마 몰다가 중고차 마련"

기사입력 2014-08-02 15:21 | 최종수정 2014-08-02 15:29



'나혼자산다' 심형탁 옵티마

'나혼자산다' 심형탁 옵티마

배우 심형탁이 방송 직후 '차'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를 해명했다.

2일 오전 심형탁은 자신의 블로그에 "감사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다.

심형탁은 "방송은 아직 못 봤습니다. 오늘 아버지 일 돕고 좀 피곤해서 조금 전에 일어났습니다. 많은 주변 분들이 기사 주소 보내주셔서 읽어보았어요. 취미를 나쁘게만 보시지 않는 것 같아 마음이 한결 편해지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하지만 사실이 아닌 글도 올라오고 참 재미있네요. 일단 제가 사는 건물에 사시는 분들도 글을 올린 것 같은데. 재밌어요. 내가 BMW 7을 몬다는 이야기도 있네요"라며 방송 직후 나온 루머를 언급했다.

그는 "옵티마 2002년 형 2010년까지 몰다가 아버지에게 차 한 대 선물해드리고 2013년에 저도 중고로 한대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7은 아니에요"라고 해명했다.

심형탁은 "앞으로 참 많은 사실이 아닌 글들이 올라올 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열심히 살아서 지금까지 왔습니다. 항상 목표를 두고 인생을 살아왔어요. 지금의 목표는 또 세워놨고요"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떳떳하게 살겠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라고 관심과 응원을 전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나혼자산다' 심형탁, 옵티마를 몰았었구나", "나혼자산다' 심형탁 옵티마, 중고차 한대 샀구나", "'나혼자산다' 심형탁, 능력있어서 샀는데 왜 논란이 일지?", "'나혼자산다' 심형탁, 이런것까지 해명해야해?", "'나혼자산다' 심형탁, 옵티마 나도 탔는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