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장우혁 유민 열애설, 8년 전 제주도 목격담 '솔솔'...장수커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10 16:34



장우혁 유민 열애설, 8년 전 제주도 목격담 '솔솔'...장수커플?

장우혁 유민 열애설, 8년 전 제주도 목격담 '솔솔'...장수커플?

그룹 H.O.T. 출신 장우혁과 일본인 배우 유민(일본명·후에키 유우코)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무려 8년전인 2006년 작성된 성지글이 새삼 화제다.

10일 TV리포트는 장우혁의 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장우혁과 유민은 국경을 뛰어 넘어 오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함께 해외여행을 다녀왔으며, 한국에서도 주기적으로 만나는 등 애틋한 사랑을 키워왔다.

특히 9일 장우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외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으며, 같은 날 유민 역시 해외 여행지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을 증폭시켰다.

수년 전부터 연예계에서 공공연한 사실로 언급된 장우혁과 유민의 관계를 알고 있다는 듯 지난 2006년 온라인상에는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하는 게시물이 게재된 바 있다.

한 네티즌은 2006년 9월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장우혁 씨 유민 씨랑 사귀나요? 그런 얘기가 있는데 진짜인가요? 두 분 사귀나요? 궁금해서"라고 두 사람의 관계를 묻는 질문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본 일부 네티즌들은 "장우혁과 유민은 사귀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답했다. 하지만 8년이 지난 현재 장우혁과 유민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이 글은 '성지글'로 바뀌어 네티즌들이 댓글로 성지 순례를 하는 상태다.


이 밖에도 같은 해 10월 또 다른 네티즌은 유명 커뮤니티 게시판에 "한 팬이 서귀포에서 장우혁이랑 유민이랑 같이 있는 거 봤다는데... 사실일까요? 사진도 있다는데.."라고 글을 남겨 관심을 끌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유민 장우혁 열애설에 "유민 장우혁, 두 사람이 진짜 2006년부터 사귀었을까요?", "유민 장우혁, 성지글이 꽤 오래됐네요", "유민 장우혁, 진짜로 8년 된 커플일까요?", "유민 장우혁, 아는 사람은 다 안다고 하던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