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유 하지원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 참석…'훈훈한 미모 빛나네'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7-07 15:11


공유 하지원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

배우 공유와 하지원이 국세청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7일 국세청은 "배우 공유와 하지원을 국세청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하며, "두 사람 모두 성실한 납세자일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납세자와 공감하는 세정'을 위해 노력하는 국세청과 잘 어울린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이날 오전 공유와 하지원은 서울 종로구 수성동 국세청에서 열린 2014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해 위촉패를 받았다.

국세청 홍보대사에 위촉된 공유는 "대중과 시청자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하겠다"고 밝혔으며, 하지원 역시 "성실납세자의 모범이 돼 우리나라가 더 행복하고 아름다운 나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앞서 지난 3월 공유와 하지원은 납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모범 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공유와 하지원은 앞으로 2년간 성실 납세 문화 확산과 국세청의 공정한 세정 실천 노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 포스터 모델, 가두캠페인 등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은 "공유 하지원 국세청 홍보대사 자격 충분", "공유 하지원 국세청 홍보대사 미남미녀스타네", "공유 하지원 홍보대사 위촉 납세자로서의 의무 성실하게 지킨 듯", "공유 하지원 국세청 홍보대사 대통령 표창까지 받았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