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서정희, 서세원에 이혼소송 이유? "여자 문제 때문이다" 주장 '충격'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7-04 16:45



서정희, 서세원에 이혼소송 이유? "여자 문제 때문이다" 주장 '충격'

서정희, 서세원에 이혼소송 이유? "여자 문제 때문이다" 주장 '충격'

방송인 서세원(58)의 아내 서정희(54)가 이혼 소송을 제기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서세원의 여자 문제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정희는 서세원과의 혼인 관계를 청산하도록 해달라는 내용의 이혼청구 소장을 이날 서울가정법원에 제출했다.

이후 다음날인 4일 스포츠동아는 지난 2일 서울가정법원에 서세원을 상대로 이혼청구소송 관련 소장을 접수한 서정희와의 인터뷰를 단독 보도했다.

이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서정희는 이혼 소송을 하게 된 이유가 서세원의 여자 문제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는 그저 가정과 남편을 지키고 싶었다.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를 하고 돌아오면 되는 거였다"며 "그런데 내 잘못으로 몰았다. 그 이후 (서세원은) 집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5월 불거진 폭행 사건에 대해서 "집 지하에서 서세원이 두 손으로 목을 졸랐다. 욕도 퍼부었다. 내 옷이 찢어지고 몸에 상처가 남았다"며 "이웃 아주머니가 저러다 사람 죽는다며 경찰에 전화를 걸어줬다. 이 모습은 CCTV에 찍혔고, 경찰 조사에서도 다 말했다"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또한 최근 지인에게 5억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아 피소된 서정희는 "전세금을 받아 은행 대출금을 갚았다. 서류도 다 있다. 그 5억 원도 내가 빌린 게 아니다"라며 "빌렸다는 돈은 본 적도 없고, 서류도 못 봤다. 내가 쓴 돈이 아니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정희 서세원 이혼 소송과 관련해 "서정희가 이혼 소송의 이유가 서세원의 여자관계 때문이라고 폭로했네요", "서정희, 이렇게 폭로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서정희,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될 지 시선이 집중됐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세원과 서정희는 지난 1982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남매를 두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