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김민준 공식 사과, 손가락욕 ‘논란’에 소속사 측 “신중치 못한 행동 죄송”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6-28 16:35


김민준 공식 사과

'김민준 공식 사과'

배우 김민준 손가락욕 논란에 소속사 벨액터스 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사과에 나섰다.

김민준 소속사 측은 28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민준은 금일 오전 개인 일정으로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려던 상황이었다. 촬영에 무방비한 상태였고 원치 않던 취재였다 하더라도 공인으로서 변명할 여지없이 적절치 못한 모습을 보여 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심려를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 또한 아침 일찍 공항에 나온 취재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 했다.

김민준은 이날 오전 개인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공항에서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하는 황당한 장면이 포착됐고, 그의 갑작스러운 행동은 취재진은 물론 팬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준이 손가락 욕을 한 정확한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지만, 취재진 및 팬들의 플래쉬 세례에 불쾌함을 토로하며 손가락 욕을 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이후 김민준의 손가락욕 사진과 김민준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한편,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에 누리꾼들은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왜 그런걸까",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무슨 사연이 있겠지",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저건 너무 심했네", "김민준 손가락욕 공식 사과, 좀 더 성숙해졌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