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LoL 챔피언스 서머 2014', 11일 16강 조 추첨식 시작으로 본격 개막!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6-11 15:5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4'의 메인 후원사가 롯데칠성 HOT6(핫식스)로 결정되면서 본격적인 본선의 막이 올랐다.

온게임넷은 국내 e스포츠를 대표하는 대회인 롤챔스의 후원사로 롯데칠성이 참가하면서 대회명이 'HOT6 LoL 챔피언스 서머 2014'로 결정됐다고 밝혔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한국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우리의 바람이 계속 이어진 결과이며, e스포츠팬들이 HOT6와 열광적인 응원으로 뜨거운 여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16개 진출팀이 모두 결정된 가운데 16강 본선의 조 추첨식은 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지난 'LoL 챔피언스 스프링'의 4강 진출팀이 탑시드를 받은 상태에서 진행되는 조추첨식은 각 팀 대표 선수들과 대회 중계진이 모두 참석해 본인이 속한 팀들의 운명을 직접 결정하고, 재치있는 말솜씨로 출사표를 던질 계획이다.

16강 개막전은 18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이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오후 7시에 대회가 열린다. 'HOT6 LoL 챔피언스 서머'는 온게임넷과 함께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 티빙 및 모바일 SK텔레콤 T-LoLT 앱을 통해 중계되며 해외에서는 트위치TV, 데일리모션, 오게이밍TV, 칠황, 텐센트, KMP, 힛박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