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허경영 'SNL 코리아-류현경 편' 콩트물 출연 "엑소 오마주일 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4-06-06 19:10


허경영 SNL 코리아-류현경 편 출연

'허경영 SNL 코리아-류현경 편 출연'

허경영 민주공화당 총재가 'SNL 코리아-류현경 편' 카메오로 출연한다.

6일 오전 tvN 'SNL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는 "엑소는 나를 모방한 오마주일 뿐. 내 눈을 바라봐. 넌 초능력 생기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에는 의자에 앉은 허경영이 누군가를 뚫어지게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허경영은 지난해 방송된 SBS E! 'K-STAR news'에서 엑소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허경영은 당시 빛의 능력, 순간 이동, 물의 능력 등 멤버들의 초능력을 들은 후 "전부 내 흉내를 내는 것이고 나를 모방한 오마주"라며 엑소의 컴백일까지 예측하는 등 독특한 발언으로 화제가 됐다.

'SNL 코리아' 측은 "허경영이 제작진의 섭외에 흔쾌히 응해 이번 회 게스트 출연이 성사됐다"며 "허경영은 사전 촬영 콩트물에 출연한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라고 전했다.

많은 네티즌들은 "허경영 SNL 코리아, 진짜 언제나 기대 이상을 보여주네", "허경영 SNL 코리아, 엑소는 건드리지 마세요", "허경영 SNL 코리아, 초능력 이번에는 좀 보여주세요", "허경영 SNL 코리아, 진짜 뇌검사를 해보고 싶은 사람", "허경영 SNL 코리아, 빨간 넥타이는 바뀌지도 않네", "허경영 SNL 코리아, 잊혀지지 않는 인물"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허경영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류현경 편'은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