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3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6-03 15:13



넷마블은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를 3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 게임하기 최초의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차구차구'는 SD캐릭터의 캐주얼한 그래픽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자동진행은 물론 터치조작까지 지원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식 라이선스 획득으로 호날두, 메시 등 실존 유명선수들을 구현했으며 게임 중 구단주가 등장해 도전 미션 제공, 보유 선수단 전체 몸무게가 일정치 이하일 경우 세트덱 발동 등 축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들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다.

또 이 게임은 루키리그부터 슈퍼스타리그까지 총 5개 리그를 즐길 수 있는 '싱글모드'를 비롯해 실시간 전략으로 친구와 승부하는 '배틀리그', 폭탄맨-펌프킨 등 다양한 캐릭터와 대결하는 스테이지 방식의 '스페셜리그', 리듬게임과 유사한 형식의 '미니게임' 등 축구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재미를 구현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명 달성 시 랜덤 레어뽑기권과 20차구볼을 지급하며 별점 및 리뷰 게재 시 차구볼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차구차구' 평점 4.5달성 시 모든 게임 이용자에게 스폐셜 선수팩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