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9등신 비율+완벽 비주얼 '中 여심흔들'

오환희 기자

기사입력 2014-06-02 17:00


박해진 모델 화보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배우 박해진의 디올(Dior) 화보가 공개됐다.

박해진 소속사 측은 6월 2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디올 옴므의 홍보 모델로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중국판 6월호 표지를 장식한 박해진의 화보를 공개했다.

박해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젠틀한 매력을 폭발시키며 배우뿐만 아니라 모델로서의 가치까지 증명했다.

특히 박해진은 손으로 입술을 만지며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해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검정 재킷을 입고 가구에 몸을 기대거나 의자에 걸터앉은 자세로 군살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

박해진은 크리스 반 아쉐 (Kris Van Assche) 디올 옴므 디자이너의 열혈한 구애로 디올 옴므와 함께 홍보일정을 소화하고 글로벌 패션잡지 '오피셜 옴므' 커버를 장식했다. 박해진은 디올 옴므의 홍보모델로 유일하게 픽업돼 최근 화보 촬영을 진행했고 '디올쇼'에 메인 VIP로 자리한 것은 물론, 공식 인터뷰까지 소화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화보처럼 박해진은 큰 키와 9등신의 남다른 비율,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함과 페이소스가 느껴지는 복합적인 페이스로 디올 뿐 아니라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연기활동을 펼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글로벌 선행이 업계의 귀감이 되면서 품격과 이미지를 중시하는 많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그를 눈 여겨 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최근 박해진은 30년 전통의 중국 최고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아즈센'의 첫 공식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으며 포르테 커피 전속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보니까 9등신이었네요",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키도 크고 잘생겼다",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닥터이방인 하더니 승승장구",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해외 러브콜 대박이네",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커피에 이어 명품까지",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대단하다", "

박해진 모델 디올 화보 이후로 더 좋은 소식 많이 들려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