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공효진 측 "열애 맞지만 하와이 데이트는 아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29 16:56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공효진 측 "열애는 맞지만 하와이 데이트는 아냐"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공효진 측 "열애는 맞지만 하와이 데이트는 아냐"

배우 공효진(34)측이 배우 이진욱(33)과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일각에서 제기한 하와이 데이트설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29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공효진이 지난 1월 화보 촬영차 미국 하와이를 찾았을 당시, 이진욱도 합류해 틈틈이 데이트를 즐겼다. 당시 연애 초기였던 두 사람은 스태프들과 함께 몰래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이에 대해 공효진 측 관계자는 "당시 하와이에 간 것은 공효진과 가족들의 여행을 위한 것이었다"며 "화보 촬영이나 이진욱과의 동반 데이트를 위한 것은 아니었다"며 하와이 여행에 대해 부인했다.

앞서 이날 공효진과 이진욱의 열애설이 제기되자, 양측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이다"라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에 네티즌들은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같이 하와이를 떠난 것은 아니군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함께 여행을 떠났나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두 사람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공효진 이진욱 열애 인정,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하고 있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은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촬영 중이며, 이진욱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삼총사'에 출연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