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여주인공 물망...지현우와 호흡 맞출까?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5-03 10:47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여주인공 물망...지현우와 호흡 맞출까? <사진=스포츠조선DB>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여주인공 물망...지현우와 호흡 맞출까?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올랐다.

3일 오전 '트로트의 연인'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아이유에게 대본이 건너간 것은 맞으나 아이유에게만 간 것은 아니다. 여러 명에게 대본이 갔고 지금 정리하고 접촉 중인 상황이다"고 말을 아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 그런데 이렇게 기사가 떠서 당황스럽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아이유가 오는 6월 방송되는 새 월화극 '트로트의 연인'에 여자 주인공으로 거론되고 있다고 보도했다.

아이유가 여주인공으로 물망에 오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와 트로트에 푹빠진 여주인공이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이에 음악성과 연기력을 갖춘 연기자를 주인공으로 찾고 있어 아이유가 주인공역으로 거론되고 있다는 것이다.

한편 남자주인공으로는 오는 5월 6일 전역하는 지현우가 극중 음악성과 대중성을 두루 갖춘 천재 뮤지션 역을 제안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정말 잘 어울리네요",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둘 다 기타 치면서 노래를 하겠네요", "'트로트의 연인' 아이유, 지현우와 호흡을 맞출까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