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린 이수 결혼, 오는 9월 웨딩마치 울린다 "최근 상견례 마쳐" 공식 입장 (전문 포함)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21:30



린 이수 결혼, 오는 9월 웨딩마치 울린다 "최근 양가 상견례 마쳐" 공식 입장 (전문)

린 이수 결혼, 오는 9월 웨딩마치 울린다 "최근 양가 상견례 마쳐" 공식 입장 (전문)

가수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결혼한다.

29일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 소속사 뮤직앤뉴 측은 보도 자료를 통해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며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습니다"고 덧붙였다.

특히 소속사측은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린 이수 결혼 소식에 네티즌들은 "린 이수 결혼, 정말로 축하합니다", "린 이수 결혼, 앞으로 더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린 이수 결혼, 9월에 결혼하시면 지금 엄청 바쁘시겠네요", "린 이수 결혼, 이제는 린이 울지 않았으면 좋겠네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하 린 이수 결혼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앤뉴 입니다.


금일 보도된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의 결혼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뮤직앤뉴 소속의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이에 이미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