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심은경 측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제의 맞지만 확정은 아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16:30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제의 / 사진=스포츠조선DB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제의'

배우 심은경이 배우 주원이 출연을 확정지은 '노다메 칸타빌레'의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심은경 소속사 측은 심은경이 '노다메 칸타빌레'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됐다는 소식에 대해, "심은경이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여주인공 제안을 받은 건 맞지만 아직 확정 짓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 대본도 받지 못한 상태라 확실하게 말할 부분이 없다"고 말하면서,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 여부에 대한 확답은 내리지 않은 상황이란 점을 분명히 했다.

관계자에 '노다메 칸타빌레'는 오는 10월 KBS 2TV 월화드라마로 편성됐으며, '빅맨'에 이은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제의에 네티즌들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출연했으면 좋겠다",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주원이랑 잘 어울릴 듯",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무조건 봐야지",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빨리 출연 확정했으면",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로코의 1인자 등극하나", "심은경 '노다메 칸타빌레'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 남자 주인공으로 이미 배우 주원이 출연을 확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