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 '황금의 시대 파트3' 업데이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11:22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서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 신규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

'아크스피어'는 이번으로 총 3회에 걸쳐 실시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무리 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성과 풍부한 콘텐츠로 재탄생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황금의 시대 파트3: 고룡의 무덤'에서는 최고 레벨이 37레벨까지 상향되며, 새롭게 등장하는 3종의 필드 맵 '잃어버린 숲'과 '고룡의 무덤' 그리고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 '실버로져 보물섬'이 공개된다. 또 신규 필드와 레벨 상향에 걸맞는 새로운 몬스터들과 더욱 강력해진 아이템들이 등장해 모험 본능을 자극한다.

한편 위메이드는 '황금의 시대' 업데이트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한 3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추가된 '고룡의 무덤'에서 '고룡 무덤의 비밀' 퀘스트를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100미라클을 지급하며, 친구들과 함께 힘을 합쳐 진행하는 파티 퀘스트 '라이베르의 부탁'을 수락 및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5월3~4일 주말에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