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엔젤아이즈 이상윤-구혜선 재회, 뺨 때리며 애틋함 '폭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02:38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재회

'엔젤아이즈' 배우 구혜선이 이상윤이 자신이 오랜 시간 기다려온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27일 방송된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엔젤아이즈' 6회에서는 윤수완(구혜선 분)이 딜런박(이상윤 분)의 정체를 알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수완은 복통을 호소하고 병원에 온 세원고 교장 선생님이 딜런박을 향해 "동주야, 박동주!"라고 부르는 것을 들었다. 이에 딜런박이 자신의 첫사랑 박동주였다는 것을 깨달았다.

앞서 이상한 끌림을 느꼈던 윤수완은 박동주에게 "잠깐만 그 입 좀 닥치고 있어달라"며 눈을 감고 그의 얼굴을 만졌다.

이어 윤수완은 "나 이 얼굴 가지고 있는 아이 안다. 이 손도 안다"며 "죽 배달 좀 해줬다고 남의 일에 끼어들고, 생명의 은인이라고 잘난 척하고 나이도 어린 게 잔소리만 하던 그 건방진 고딩 이름이 뭐였느냐면"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에 딜런박은 "박동주. 안녕. 오랜만이야"라며 자신이 박동주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자 윤수완은 박동주에게 뺨을 때렸고, 그는 "더 때려도 된다"고 말해 애틋함을 드러냈다.

또한 이날 윤수완과 박동주에 15년 만에 재회했음에도, 윤수완의 친아버지 윤재범(정진영)의 부탁으로 윤수완을 떠나려고 한 박동주는 결국 윤수완에게 진심을 들켜 공항에서 또 한번 격렬한 포옹을 나눴다.

한편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의 재회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드디어 재회, 앞으로 삼각관계 기대된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윤재범의 과거 드러나면?",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다시 행복해질 수 있나"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