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수와 결혼 린, 라디오스타 "10년 친구였다가 연인" 반전 러브스토리

이재훈 기자

기사입력 2014-04-29 19:48



린 이수 결혼

린 이수 결혼

가수 린과 그룹 엠씨더맥스 이수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린이 과거 방송에서 연인 언급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린은 지난달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남자 친구와 10년 간 친구였다가 연인이 됐다. 친구 시절 서로 참 편하게 대했는데 지금은 존댓말을 쓴다. 나는 남자 앞에서 애교가 많은 편이지만 정작 남자 친구 앞에서는 애교를 안 부린다. 인생의 친구 같은 사람이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날 린은 '고마워요 나의 그대'란 노래를 부르며 눈시울을 붉혀 화제를 모았다.

이수와 린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가수 린과 이수가 오는 9월 19일에 부부가 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린은 2001년 1집 '마이 퍼스트 컨페션'으로 데뷔 이후 2004년 발표한 2집 '사랑했잖아'로 가창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이수는 2000년 그룹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해,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 대표곡들이 연속적으로 정상에 올라 실력파 보컬로 인정받았다.

린-이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린-이수 결혼, 축하해", "린-이수 결혼, 드디어 웨딩마치", "린-이수 결혼, 환상 가창력 커플 탄생", "린-이수 결혼, 아이나면 목소리 대박이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