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열창, 성유리 눈물 ‘글썽’ 이유가…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15 14:39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 해' 열창, 성유리 눈물 '글썽' 왜?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 해' 열창, 성유리 눈물 '글썽' 왜?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수 이선희와 이승기가 '사랑 안 해'를 열창하며 명품 발라더의 면모를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힐링캠프'에는 이선희가 출연해 후배가수 백지영, 이승기와 함께 '사랑 안 해'를 부르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선희는 "백지영 씨의 노래를 틀어놓고 혼자 울기도 했다"며 "'사랑 안 해'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MC들은 이선희에게 '사랑 안 해'를 불러달라고 요청, 이선희는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선희의 노래에 성유리는 눈물을 글썽거렸다. 잠시 민망해 하던 성유리는 "노래 가사가 자꾸 '사랑 안 하냐'고 물어봐서"라고 재치 있게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지영도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사랑 안 해'를 열창, 이승기 역시 "노래방에서 '사랑 안 해'를 부르며 리메이크 앨범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선물했다.

한편,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 '사랑 안 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목소리 너무 좋다",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백지영 기분 너무 좋았을 듯",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명품 발라더",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명곡이다", "이선희 이승기 사랑안해, 백지영과는 사뭇 다른 매력"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