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지세희 27kg 감량, ‘섹시 디바 변신’ 차까지 팔며 다이어트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4-11 19:56


지세희 27kg 감량, 다이어트 위해 차까지 팔아

'지세희 27kg 감량, 다이어트 위해 차까지 팔아'

가수 지세희가 10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미니앨범 타이틀곡 '왈칵'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 가운데, 그의 27kg 감량 사실이 새삼 화제다.

지세희는 지난달 11일 첫 번째 미니앨범 '블루밍(Blooming)'을 발표했다. 당시 지세희는 앞서 엠넷(Mnet) '보이스코리아' 출연 때보다 훨씬 날씬해진 모습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세희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혹독한 다이어트로 27kg 감량에 성공했다. 신곡 '왈칵' 활동을 앞두고는 헬스장에서 거의 살다시피 했다.

이와 관련 지세희는 "27kg 감량을 위해 자동차를 팔아 이동거리까지 운동 삼아 걸어 다녔다"고 설명했다.

타이틀 '왈칵'은 파이브어클락의 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잡지도 못한 채 떠나보내는 내용을 담고 있다. 지세희는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자극한다.

한편, 지세희 27kg 감량 소식에 누리꾼들은 "지세희 27kg 감량, 정말 대단해", "지세희 27kg 감량, 섹시 디바로 변신", "지세희 27kg 감량, 열정 최고", "지세희 27kg 감량, 멋지다", "지세희 27kg 감량, 목소리도 정말 좋아", "지세희 27kg 감량, 노래 너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