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정기고, 유명 족발집 아들 "무명시절 경제적 어려움 없었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4-04-11 09:30


정기고 족발집 아들 고백

'정기고 족발집 아들 고백'

가수 정기고가 상도동의 유명 족발집 아들인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누구세요'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국악소녀 송소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가수 정기고, 방송인 김성경, 개그맨 서태훈 등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정기고는 "다들 신인 가수인 줄 아는데 12년째 가수활동을 하고 있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MC들은 "긴 공백 기간 동안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없었느냐"고 물었고, 정기고는 "무명생활 동안 고생을 많이 할 거라 생각하지만 그다지 고생하지 않았다"며 "어머니가 상도동에서 25년째 족발장사를 하고 계신다. 덕분에 경제적인 어려움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해피투게더3'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MC 유재석은 "이런 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족발집이 번성해서 경제적으로 큰 어려움은 없었을 것 같다"며 조심스럽게 말했다.

정기고 족발집 고백에 네티즌들은 "정기고 족발집, 혹시 상도동 그 집?", "정기고 족발집, 진짜 맛있는데", "정기고 족발집, 엄청 유명한 족발집인데", "정기고 족발집, 거기엔 보쌈도 유명하다", "정기고 족발집, 상도동 그 집이 정기고 부모님이 하시는 가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