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헤벌쭉 ‘CF 촬영중 댄스배틀’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4-03-12 14:56


양상국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천이슬 부비부비'

개그맨 양상국과 여자친구 천이슬의 부비부비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유튜브에는 '레알커플 vs 썸남썸녀의 쇼미더 꽈~알라 댄스배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KBS 2TV '개그콘서트-두근두근'의 이문재 장효인과 양상국 천이슬이 댄스 배틀을 벌이고 있다. 특히 양상국은 실제 연인인 천이슬의 어깨에 손을 얻고 애정 어린 눈빛으로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주류 광고촬영 현장에서 벌어진 커플간 댄스 배틀 장면을 담은 것. 소문난 '몸치' 양상국은 격렬한 코믹댄스에 이어 여자친구 천이슬과 '부비부비' 댄스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의 웃음을 유발했다.

그러나 남자친구의 엉성한 댄스와 다르게 천이슬은 섹시한 웨이브와 귀여운 꽃게춤, 기둥을 쓸어내리는 도발적인 댄스까지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촬영 관계자는 "커플끼리 자유롭게 춤을 추는 상황에서 이문재의 코믹댄스에 위기감을 느낀 양상국이 무리수를 두고 연인인 천이슬에게 부비부비 댄스를 시도한 것"이라고 전했다.

천이슬 부비부비 영상에 네티즌은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흐뭇하네요",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그저 행복한 미소만",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부럽다", "천이슬 부비부비, 양상국 실제 연인이라 부담없는 댄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상국과 천이슬은 지난해 11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