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엔씨소프트, 모바일 앱 매거진 'BUFF' 2호 발간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4-03-06 07:58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매거진 'BUFF(이하 버프)' No.2를 발간했다.

버프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게임의 특별한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의 생동감 넘치는 소식 등을 재미있게 담아낸 모바일 매거진이다.

이번호 커버 스토리에서는 현재 개발 중인 '리니지 모바일'(가칭)을 다루고 있다. '리니지 모바일'은 '리니지' IP를 활용한 스마트폰용 모바일 앱이다. PC버전 온라인 게임과 연동된 '리니지 모바일'을 통해 이용자들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캐릭터 성장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향후 커버 스토리를 통해 게임 세부 기능, 개발자 인터뷰 등 추가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외에 게임 정보 코너에서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유저를 대상으로 한 아이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터뷰 섹션에서 코스프레팀 'Team JCOS'의 주아와 NC 다이노스의 치어리더 김연정,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 등 유명인들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 NC 다이노스 선수단 대만 전지훈련 현지 취재 기사와 엔씨 타이완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선보인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심승보 상무는 "모바일에서 이용자들과의 상호작용(interaction)을 통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매거진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취지를 설명했다. 버프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