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결혼, 미모의 예비신부 송지수 '관심집중'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2-16 10:08


장범준-송지수 결혼

'장범준 송지수 결혼'

버스커버스커 리더 장범준(25)의 깜짝 결혼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예비신부 송지수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16일 버스커버스커 소속사 청춘뮤직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장범준 군이 내년 봄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에 장범군과 송지수는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송지수는 1993년생으로 올해 21살이다. 그녀는 SBS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MBC 일일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에 출연해 떠오르는 신인 탤런트로 주목 받고 있다.

또 송지수는 가수 셰인의 '너를 본다' 뮤직비디오에 출연, 당시 송지수는 셰인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등장해 셰인과 키스를 상상하는 등 깜찍한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청춘뮤직 측은 "원래 장범준 군은 군 입대를 계획하고 있었으나 내년에 태어날 소중한 아이가 생겨 결혼을 결정하게 됐다. 본인 스스로 행복한 가정을 꾸리게 되었음에 행복해하고 있는 만큼 많은 격려와 축하의 인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범준은 버스커버스커 소속으로 엠넷(Mnet) '슈퍼스타K3'에서 준우승을 차지, 이후 '벚꽃 엔딩' '여수 밤바다' '처음엔 사랑이란게' 등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