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딕펑스 김현우, 엑소 백현 피아노 스승으로 밝혀져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2-13 17:50


슈스케 출신의 그룹 딕펑스의 김현우가 그룹 엑소 백현의 피아노 스승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사진=스포츠조선DB

밴드 딕펑스가 아이돌그룹 엑소의 백현의 피아노 스승님인것으로 밝혀졌다.

슈퍼스타K 출신의 딕펑스는 13일 오후 MBC라디오 FM4U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해 인기 아이돌 그룹 엑소와의 특별한 인연을 깜짝 공개했다. 딕펑스의 키보드 김현우가 엑소 백현의 피아노 스승이었던 사실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방송에서 DJ 박경림이 "엑소 백현과 친하다는 얘기가 있다"라고 질문하자, 김현우는 "예전에 학원에서 가르친 적이 있다. 백현은 실제로 까불까불하고 천진난만한 학생"이라고 대답했다. 이에 박경림이 "김현우씨가 백현을 키운 거 아니냐?"고 묻자, 당황한 김현우는 "그런 거 같다"고 털어놨다. 김현우는 요즘도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백현과의 특별한 친분을 과시했다.

한편, 딕펑스는 이날 방송에서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와 뮤직비디오를 찍고 싶다고 사심을 털어놓기도 했다. 다만 키스 신에 대해선 딕펑스 멤버들 모두 부담된다고 다들 미루는 순진한 면모를 보였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이날 밴드 데이로 진행해 1,2부는 딕펑스가 3, 4부엔 장미여관이 각각 출연해 라이브를 비롯해 깨알같은 웃음과 이야기를 전했다. 박경림이 진행하는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는 박찬호, 정우성, 신승훈 등 특급 게스트들이 잇따라 출연하며 게스트들이 출연하고픈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자리를 잡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