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희애 실제성격, 나영석PD "자체가 선한 사람…허당 섞인 천상 여자"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2-04 16:40


김희애 실제성격

김희애 실제성격, 나영석PD 희애앓이

배우 김희애의 실제성격이 공개됐다.

지난달 29일 첫 방송된 tvN '꽃보다 누나'에서 김희애는 막내이자 짐꾼 이승기를 뒤에서 배려하고 도와주는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희애앓이'를 하게 만들었다.

이에 12월 4일 뉴스엔은 '꽃보다 누나' 나영석PD와의 전화통화에서 김희애의 실제 성격을 질문했다.

나영석 PD는 "실제로도 너무 착한 사람이다"며 김희애 실제 성격을 언급 했고, 그는 "방송에서만 보아오던 이미지가 아닌 실제 몰랐던 김희애 성격을 알 수 있었다. 천상 여자"라며 가까이서 지켜 본 김희애 성격을 전했다.

특히 그는 "근본부터 '선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게 했다. 이승기를 비롯해 출연진, 제작진을 배려하는 마음이 대단했다"며 "여기에 허당 같이 실수하는 모습도 종종 보이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몰랐던 김희애 참모습을 많이 볼 수 있을 것이다"고 전해 '꽃보나 누나' 속 김희애의 모습에 기대감을 높였다.

김희애 실제성격 언급에 네티즌들은 "김희애 실제성격, 진짜 그래보여요", "김희애 실제성격, 첫방송 때와 똑같군요", "김희애 실제성격, 천사였네요", "김희애 실제성격, 얼굴도 예쁘고 남편도 잘만나고 부럽네요", "김희애 실제성격, 배려가 넘쳐 남편 내조도 잘할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주 첫 방송된 '꽃보다 누나'는 1회 시청률은 10.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