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쿤룬코리아, 모바일 카드 RPG '마스터탱커' 4대 오픈마켓 출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6:43



쿤룬코리아는 신작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를 26일 iOS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올레마켓 등 4대 오픈 마켓을 통해 동시 출시했다.

'마스터탱커'는 '타우린', '귀엽소', '몽쿠' 등의 귀엽고 개성 넘치는 게임 캐릭터들과 풍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모바일 코믹 카드 RPG로, 게이머들이 수백여종의 귀여운 카드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수집하는 동시에 다양한 던전 시스템과 PvP를 즐겨볼 수 있다.

이미 중국에서는 3000만명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과 인기를 얻으며 그 흥행성과 게임성을 인정 받았으며, 쉽고 편리한 게임 구성과 시스템, 대중적인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등으로 국내 시장에서도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모바일 카드형 RPG로 포지셔닝 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쿤룬코리아는 국내 게임시장 상황과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오랜 시간 동안 현지화 작업에 공을 들였으며, 26일 4대 오픈 마켓을 통해 한꺼번에 출시했다. 또한 국내 출시를 기념해 한국 한정판 카드 '죄민소'를 준비하고, 이를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12월10일까지 진행한다. 최초로 게임 머니를 충전시 원래보다 2배의 게임 머니를 충전시켜주며, 게이머들이 각자가 뽑은 영웅 카드들의 스크린샷을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는 경우 선착순 및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게임 플레이 소감을 SNS에 남기거나, 게임 출시 소식을 카카오톡 친구에게 알리고 초대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타우린', '귀엽소', '몽쿠' 대표 캐릭터를 대상으로 영웅 인기투표를 진행, 게이머들이 각자가 선택한 영웅들을 투표하면 추후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시즌권, 닥터드레 헤드셋, 아이리버 손난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