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데니안 반파사고, ‘탑기코5’ 촬영 중 사고 “큰 부상은 없어”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09:28 | 최종수정 2013-11-26 09:32


데니안 반파사고

'데니안 반파사고'

케이블 채널 XTM '탑기어 코리아 시즌5'(이하 탑기코5) 촬영 중 가수 데니안이 슈퍼카가 반파되는 아찔한 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26일 마이데일리에 따르면 지난 10월 15일 '탑기코5' 제작진은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적정산에서 촬영을 진행하던 중 불의의 차량 반파 사고를 겪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탑기코5' 방송 프로그램 촬영 중 출연 차량인 로터스 에보라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운전석 쪽이 크게 파손됐다"고 전했다.

사고차량은 영국의 경량 스포츠카 전문 제조사인 로터스사의 에보라로 국내에서 1억 중반 대에 판매되는 슈퍼카다.

에보라는 지난 17일 방송된 '탑기코5' 2회 '에보라 vs 롱보드' 편에 출연했다. 해당 방송은 적정산에서 롱보드와 데니안이 운전하는 에보라간의 다운힐 배틀을 그렸다. 하지만 결과는 공개되지 않았다.

해당 방송에서 데니안은 "갑자기 비가 쏟아져 배틀을 끝내지 못했다"고 해명했지만, 사실은 사고가 일어나 대체 차량이 없던 제작진은 방송의 끝을 맺지 못했던 것.

이와 관련 '탑기코5' 제작진 측은 "차량이 파손되는 사고가 발생한 것이 맞다. 데니안 씨가 운전한 것이 맞으며, 큰 부상은 입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경찰 및 관공서의 협조를 받아서 도로를 통제한 후 촬영을 진행했다. 철저한 안전성을 담보하고 촬영을 진행했고, 에보라가 파손된 것도 단순 사고일 뿐"이라고 전했다.

데니안 반파사고 소식에 네티즌은 "데니안 반파사고, 슈퍼카는 슈퍼카인듯 반파사고 당했는데 멀쩡", "데니안 반파사고, 많이 안다쳐 일단 다행", "데니안 반파사고, 그 수리비는 제작진이 내나요?", "데니안 반파사고, 데니안 운전 미숙인가?" 등 반응을 보였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