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J슈퍼레이스, 내달 23일 2013 종합시상식 연다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3-11-26 16:16



2013년 대한민국 최고의 스피드 레이서들이 청담동 핫 플레이스 '비욘드 뮤지엄'에 모인다.

슈퍼레이스(대표이사 김준호)는 오는 12월 23일 월요일 오후 6시 강남구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2013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종합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CHRISTMAS IN SUPERRACE'라는 컨셉으로 크리스마스의 흥겨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모터스포츠인들의 밤이 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올 한해 모터스포츠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후원사들과 시즌 내내 치열한 명승부를 보여줬던 선수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상의 머신을 만든 미케닉 등 약 300여명이 모이는 화합의 장이 될 예정이다.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종합시상식에는 올 한 해를 뒤돌아 보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되었다. 2013년 한-중-일 3개국 5개 서킷을 숨가쁘게 달렸던 슈퍼레이스 아시아전의 명장면부터 1년에 단 한번뿐인 최고의 모터스포츠 이벤트 '나이트레이스 위드 록'의 뜨거웠던 순간들까지 올 한해 주요 이슈들이 영상을 통해 찾아갈 예정이다.

총 7번의 경기를 치렀던 시즌 총결산도 이루어진다. 가장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 선수에게 선사하는 MVP 시상식과 함께 슈퍼레이스 주요 클래스 슈퍼6000, GT, 넥센N9000, 벤투스 등 각 클래스 1, 2, 3위 선수들에게도 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특별상으로 BEST DESIGN AWARD가 신설되었다. 올 시즌 머신과 팀 의상 등을 평가하여 가장 뛰어난 디자인 감각을 보여준 팀을 선정한다. 뿐만 아니라 감독, 미케닉, 레이싱모델, 오피셜 등 모터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다양한 분야의 모터스포츠인들에게도 상이 수여되어 기쁨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의 수상자 선정에는 모터스포츠 팬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슈퍼레이스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투표가 29일부터 시작되며, 전문가들의 평가와 함께 합산되어 상을 수여할 예정이어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오는 12월 23일 개최되는 CJ헬로비전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종합시상식의 자세한 내용은 슈퍼레이스 홈페이지(www.superrace.co.kr)와 네이버 자동차 섹션의 슈퍼레이스 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정은지 기자 eunji@gpkorea.com, 사진=슈퍼레이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gpkorea@gpkorea.com

[Copyright ⓒ 지피코리아(www.gpkorea.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