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효린 티저 영상 보니…'감각적 영상미에 보컬 여신의 만남'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21 11:27


효린 티저

씨스타 효린이 첫 솔로앨범 더블 타이틀곡 '론리(LONELY)'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21일 0시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영국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론리'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헬로우(HELLO)'를 제작한 비쥬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참여해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나타낸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이번 티저 영상에서 효린은 영국의 한적한 거리를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한 층 더 성숙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론리'는 프로듀서 김도훈이 만든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구자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쉬 레트로 팝이다.

수업이 사랑에 마음을 다치고도 '한 번만 더 사랑을 믿고픈' 한 여자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서정적인 가사가 담겨있어 '보컬여신' 효린의 목소리가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소속사측은 "효린의 솔로 활동은 주류 디바이자 진정성 있는 아티스트라는 상극의 매력을 담아내기 위해 힘을 쏟았다"며, "기존 아이돌 가수들과 음악과 장르, 뮤직비디오, 안무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라고 자신감 있는 목소리를 냈다.

이에 효린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효린 티저, 감각적인 영상미에 목소리가 이 겨울 딱 어울리는 듯", "효린 티저 영상, 감성적인 멜로디에 마음을 흔든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효린은 오는 26일 첫 정규 솔로앨범의 더블 타이틀곡 '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전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